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S편의점 안주로 중화요리(탕수육/깐풍기/양장피) 도시락~
    life 2021. 8. 5. 02:46

    날도 덥고 퇴근하는 길에 간단하게 안주로 먹을만한 거 없나 싶어서 GS편의점 들렀다가 처음 보는 도시락이 보이길래 호기심에 집어오게 되었네요. 도시락이라기보다는 맛보기 편의점 중화요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표지를 보면 판 돌리고 싶은 중화요리 탕수육, 깐풍기, 양장피 이렇게 적혀있네요. 3가지의 중화요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혼자 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안주거리로 괜찮아 보였습니다. 가격은 5천9백 냥 정도 합니다.

     

     

    GS편의점 중화요리 도시락

    위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원재료를 간단하게 보면 닭다리살은 브라질산이고, 콩기름 외국산, 돼지고기 뒷다리는 국내산, 밀가루는 미국산 정도 되겠네요.

     

     

    좀 더 자세한 재료내용은 위의 이미지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1000W 전자레인지에서는 1분이고 700W(가정용)에서는 1분 20초 정도 돌려주면 됩니다. 단 양장피 용기랑 소스는 용기에서 빼고 돌려주시면 됩니다.

     

     

    왼쪽부터 탕수육/깐풍기/양장피

    개봉해보면 위 사진 처럼 3가지 중화요리가 혼자 먹지에 적당하게 들어 있습니다.

     

     

    탕수육
    깐풍기
    양장피

    양장피는 용기를 드러내면 바닥에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전자레인지 돌릴 때 둘 다 빼주시면 됩니다.

     

     

    무난하게 편의점용 중화요리 안주로 적당하다고 생각되네요. 맛이 없는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먹을만하다 정도가 되겠습니다. 맨날 도시락만 먹다가 안주 생각에 호기심으로 먹어봤는데 혼자 먹기에 양이 부족한 것도 아니고 많은 것도 아니고 딱 편의점용으로 가끔 안주 생각날 때 편의점에 있다면은 먹어보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날도 점점 더워지는데 매일 시원한 맥주 생각나는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그렇다고 여유가 있는 것도 아니고 이래저래 무난하게 가성비 생각한다면 편의점을 자주 찾게 됩니다. 매일 자주 먹다 보면 좀 질리게 되는 편의점 음식도 있는데 좀 새로운 종류의 도시락이 가끔은 나와주었으면 좋겠네요.

     

     

    [다른 글]

    햄 치즈 듬뿍 부대찌개~ 간만에 편의점 들러서~

    편의점 점심, 오리덕에 든든한 도시락으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